휴먼인러브는 지난 3월 3일 휴먼인러브 본부 교육실에서 국내 청소년 교육 지원사업인 ‘내꿈날’(내 꿈에 날개달다) 장학생들의 졸업식과 장학증서 수여식을 실시했습니다. ‘내꿈날’은 저소득가정의 수업료 미납 고등학생들에게 학비를 지원하고 학습멘토링과 진로멘토링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과 가능성을 발견하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하며,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올바른 자아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내꿈날’ 장학생 졸업식 및 장학증서 수여식(2018.3.3) ]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고등학교 졸업 후에도 ‘내꿈날’ 멘토링 운영 봉사를 하며 후배들을 돕고 있는 최은비(성신여대 사회복지학과) 학생에게 ‘특별장학금’을 수여했습니다.
”저는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내꿈날’ 장학금과 멘토링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감사한 마음으로 후배들을 돕는 내꿈날 멘토링 운영 스텝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내꿈날’을 통해서 좋은 멘토님들과 휴먼인러브 팀장님, 직원분들을 만나 도움을 얻고 원하던 대학에도 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받은 도움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 줄 수 있도록 전공 공부를 열심히 하고 봉사활동도 계속하고 싶습니다.”
-’내꿈날’ 특별장학생 최은비-
[ ’내꿈날’ 특별장학생으로 선발된 최은비 양의 소감 발표 모습 ]
각자의 색깔을 갖고 마음껏 꿈꿔야 할 청소년들. 하지만 경제적, 환경적 어려움은 청소년의 자신감을 떨어뜨리고 그들을 방황하게 합니다. 청소년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꿈을 향해 노력할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