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인러브는 중증 희귀난치성질환 환우 가정이 지속적으로 도움을 받아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몇 분의 후원자님을 결연후원으로 연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말과 연초가 되면 결연후원에 대한 보고서와 편지를 전달하는데요. 한 후원자님과 결연가정의 편지를 전달하며 제 마음이 먹먹하고 뜨거워져서 두 분께 양해를 구하고 편지를 공유하게 되었어요.
나눔이 세상을 얼마나 따뜻하게 하는지, 서로에게 어떻게 힘이 되어 주는지,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 가족후원회원님께서 얼마나 가치 있는 일을 하고 계시는지 꼭 기억해주셨으면 해요.
안녕하세요. 조규석 후원자님
후원자님 편지를 읽어내려가는 내내 가슴이 먹먹하고 눈물이 멈추질 않았습니다.
후원자님께서 도현이를 위해서 어떤 마음으로 사랑을 주고 계신지 알게 되었어요.
감사한 마음 고마운 마음 가득담아 다시한번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저와 도현이 둘이라고 생각하고 연말과 연초, 크리스마스, 오월 가정의 달, 명절 같은 날이면 해가 가면 갈수록 쓸쓸하고 도현이에게도 미안했는데 이제 그런 마음 접으려 합니다.
이렇게 멋진 후원자님이 계셔서 세상든든합니다.
오늘 받은 편지로 마음을 다잡고 더 힘이나게 되었어요.
사실 아직도 입원중이고 긴 병원생활에 도현이가 아파하는걸 볼 때 특히 오늘은 컨디션 난조로 물도 한 방울 못 먹고 일어나지 못해서 곁에서 지켜만 보는 마음이 더 아픈 날이였습니다.
그런 중 이렇게 후원자님 편지를 받고 큰 힘과 희망을 갖게 되었어요. 저 역시 도현이를 더 잘 케어해서 다음 편지 때는 도현이가 예쁘게 많이 웃는 모습으로 답장드릴게요.
두서없이 막 적은 글이지만 감사한 마음 꾹꾹 눌러 담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도현엄마 올림.
휴먼인러브 장애인 결연후원
중증 희귀난치성질환으로 오랫동안 병원치료를 받고 보호자가 하루 24시간 곁을 지켜야 하는 경우, 한 가정이 치료비와 돌봄을 오롯이 감당하기가 버겁고 한부모가정이나 조손가정에서는 더욱 어려움을 겪게됩니다.
휴먼인러브는 빈곤에 취약한 중증 희귀난치성질환 환우 가정이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의료비와 생계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몇 분의 결연후원자님을 연결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