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둥이 별이를 위해 기부에 참여해주신 후원자님 정말 고맙습니다
별이는 희귀병때문에 생명이 위독한 상태로 태어났고 이후로도 나타나는 이상증세 때문에 크고 작은 수술을 계속 받고 있습니다. 힘든 시간을 버틸 수 있는 건 가족의 사랑, 그리고 불가능하다고 했던 것들을 별이가 조금씩 해나갈 때 생기는 희망이에요. 하지만 투병 기간이 길어지면서 별이네는 경제적 어려움이 점점 커졌는데요. 이번에 여러분의 도움으로 별이네는 18개월동안 안정적으로 병원치료와 재활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어요.
[ 태어나자 마자 중환자실에 입원한 별이 ]
비용 걱정없이 치료에 전념해요
별이는 정기적으로 서울에 있는 큰 병원에 입원해서 검사와 치료를 받아요. 특히 희귀병 때문에 성장이 더뎌서 작년부터 성장치료를 시작했는데 비용 부담이 매우 컸어요. 하지만 이번에는 그런 걱정 없이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었답니다. 약 10일간의 병원 치료를 마치고 퇴원한 뒤에는 집 근처 재활치료실에 다니며 열심히 언어, 운동, 감각 치료를 받고 있고요. 휴먼인러브는 모금된 전액으로 2020년 12월까지 별이의 치료를 지원할 예정이에요. 별이를 위해 선뜻 모금에 참여해주신 해피빈 기부자님, 그리고 모금을 개설하고 모금액을 잘 집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계신 휴먼인러브 가족후원회원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 병원에서 운동치료를 받고 있는 별이 ]
[ 병원의 만들기 수업에서 별이가 아빠를 위해 만든 케잌 ]
별이 어머님께서 후원자님께 편지를 보내셨어요
안녕하세요. 휴먼인러브, 해피빈 기부자님, KT&G임직원님.
저희 별이에게 많은 응원과 기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별이는 태어날때부터 촤지증후군이라는 희귀병을 가지고 태어나 병원 생활을 하면서 많이 아프고 힘든 시간을 보냈어요. 희망의 끈이 보이지 않아 좌절하며 눈물과 어려운 시간을 보냈는데 그 시간에서 별이의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희망이 되기 시작하더라구요.
안된다 아주 오래 걸릴거라는 교수님들의 말에도 별이는 하나하나 해내는 천사가 되어 희망의 불씨를 활활 타오르게 하였습니다.
그런 별이에게 가족은 든든한 희망에너지였습니다.
이번에 보내주신 희망을 가지고 별이는 또 하나의 희망을 향해 달려가렵니다.
증후군으로 성장이 늦어 작년부터 성장치료를 시작했습니다.
성장치료는 금액이 많이 들어 걱정이 되었는데 기부금으로 성장치료를 계속 할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별이는 태어나서 10개월부터 재활을 시작해 지금까지 계속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목에 있던 케뉴라를 빼면서 언어치료에 더 많이 집중치료를 하게 되어 정확하지 않지만 말도 많이 늘었습니다.
더 열심히 치료받아서 발음도 정확해지고 수다쟁이 별이가 될게요.
휴먼인러브, 해피빈 기부자님, KT&G 임직원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별이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