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CLOSE
CLOSE
CLOSE
Skip to main content
취약계층활동소식

원진성형외과, 휴먼인러브와 의료 나눔 업무협약

By 2015년 09월 15일9월 1st, 2024No Comments

원진성형외과(박원진 원장)는 지난 9월 14일 국제구호개발NGO 휴먼인러브와 사회공헌에 관한 협약식을 갖고 의료 나눔을 펼치기로 했습니다.

[ 휴먼인러브와 원진성형외과 사회공헌 협약 ]

이번 협약은 안면 기형이나 폭력 또는 사고 후 변형된 외모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저소득층을 위한 의료 나눔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휴먼인러브 김영후 이사장님은 “귀 모양이 선천적으로 기형인 한 장애 학생의 귀 재건 수술을 지원하며 무척 큰 보람을 느낀 적이 있습니다. 귀를 재건하는 수술은 의료보험이 적용되지 않는데다가 많은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가정형편이 무척 어려웠던 학생의 부모님은 수술에 대해서 큰 부담을 갖고 있었습니다. 한편 학생은 자신의 귀 모양 때문에 주변 친구들로부터 놀림을 받고 따돌림까지 당하게 되면서 성격이 극도로 예민해지는 등 정신적 고통을 겪고 있었습니다. 학생이 휴먼인러브의 지원을 받아 귀 재건 수술 하고 나서 귀 모양이 자리를 잡아가자 학생은 성격도 밝아지고 자신감도 생기는 등 신체적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 회복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협약은 이처럼 외모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는 저소득가정의 청소년들과 장애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어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님은 “단지 영리를 위한 병원이 아니라 사회에 공헌하는 병원으로 자리 잡고 싶습니다. 우리 병원이 지금 이 위치까지 온 것은 다 환자분들의 사랑 덕분입니다. 그 동안 이분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 곳곳에 돌려주고 싶습니다.”고 말했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