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CLOSE
CLOSE
CLOSE
Skip to main content
재난활동소식

포항 수해지역 구호품 지원

By 2022년 09월 30일8월 18th, 2024No Comments

지난 9월 22일 휴먼인러브는 일동제약(주), 슈펜, 오리엔탈코머스(주)에서 기부해 주신 물품 – 에너지바(3,000세트), 신발 (420켤레), 의류(204벌), 다용도테이프(15박스)를 포항 수해지역에 전달했습니다.

포항, 태풍 ‘힌남노’ 피해 심각
태풍 ‘힌남노’는 대만과 중국 방향으로 서진하다 급격히 방향을 바꾸어 지난 9월 6일 한반도에 상륙하였고 특히, 경상북도 포항시와 경주시에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이로 인해 포항시는 주택과 상가 1만 2천여 동이 침수되고, 도로가 유실되었으며 포항제철소가 가동을 멈추는 등 약 2천억원 대의 피해가 발생하였습니다.

휴먼인러브, 수해지역 구호품 전달
휴먼인러브는 포항지부인 포항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수해로 인해 아직까지 집에 돌아가지 못하고 이재민 대피소에 머물고 계신 이재민분들께 구호품을 전달했습니다. 또한 단순히 명절음식을 지원받아서가 아니라 몸과 마음은 외롭지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음을 느낄 수 있어 큰 위안이 되었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이재민분들은 갑작스러운 피해에 많이 놀라셨고 현재까지 일상으로 돌아가지 못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십니다. 이 분들의 아픔을 내 가족의 일처럼 생각하고 선뜻 물품을 보내주신 후원기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휴먼인러브 손은희 경북지부장 –

구호품 전달에 도움을 주신 휴먼인러브 가족후원회원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재민분들의 조속한 일상회복을 기원합니다.

※ 쓰레기 발생을 줄이기 위해 전달식의 모든 판넬은 아래와 같이 포토샵으로 제작하였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