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CLOSE
CLOSE
CLOSE
Skip to main content
활동소식

휴먼인러브 김영후 이사장님,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By 2015년 10월 23일8월 30th, 2024No Comments

사단법인 휴먼인러브 김영후 이사장님께서 지난 10월 15일(목) 보건복지부, KBS,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한 ‘2015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2015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평소 우리 사회 곳곳에서 주변의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한 개인, 단체, 기업에 수여되는 상입니다.

[ 휴먼인러브 김영후 이사장님(2번째 줄 오른쪽에서 세번째)을 포함한 ‘2015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수상자들 ]

휴먼인러브 김영후 이사장님은 지난 2008년부터 국내, 외 재난피해 지역에서 긴급구조 및 구호, 복구활동을 활발히 펼쳐 왔으며, 장애인, 저소득층 등 국내 재난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및 봉사활동,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저개발국가들에서 빈곤을 경감하고 재난에 대한 취약성을 최소화하는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온 공로 등을 인정 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김영후 휴먼인러브 이사장님은 “휴먼인러브에 진심 어린 격려와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국내, 외 30만 가족후원회원님들과 오랜 기간 함께 노력하고 수고해준 휴먼인러브 직원들에게 주는 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인류애를 바탕으로 국내, 외 재난 및 빈곤 취약계층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고 수상 소감을 전하셨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