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인러브 ‘내꿈날’(내 꿈에 날개달다) 장학생들이 지난 2월 27일 휴먼인러브 본부 사무실에서 장학증서 수여식을 갖고 새 학기를 맞았습니다.
[ 2016 ‘내꿈날’ 장학증서 수여식 ]
‘내꿈날’은 국내 저소득가정의 고등학생들에게 학비를 지원하고 학습멘토링과 진로멘토링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꿈을 찾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휴먼인러브의 국내 교육사업입니다.
이번에 장학증서를 받은 학생들은 장학생으로 선발된 뒤 작년 한 해 동안 성실하게 멘토링에 참여한 학생들로 올해에도 장학금과 멘토링 지원을 연속하여 받게 됩니다. 장학증서를 수여한 이희국 휴먼인러브 사무총장님께서는 학생들에게 “지난 한 해 동안 성실하게 참여한 여러분이 자랑스럽습니다. 고난은 도전을 위해 준비된 환경입니다. 여러분의 도전이 반드시 결실하길 응원합니다.” 라고 축사를 전하셨습니다.
[ ‘내꿈날’ 대학생 특별장학생 장학증서 수여 ]
한편, 이날은 ‘내꿈날’ 사업 최초로 대학생 특별장학생이 탄생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내꿈날’ 지원을 받고 지난 2014년에 졸업한 김단비 학생이었습니다. 김단비 학생은 졸업 이후에도 ‘내꿈날’ 학습멘토링 운영 봉사자로 활동하며 나눔과 봉사를 적극 실천하였습니다. 또한, 휴먼인러브는 2월 26일과 27일 양일에 걸쳐 올해 고등학교를 졸업하게 된 ‘내꿈날’ 장학생들에게 수료증을 전달하고, 대학 또는 사회로의 새 출발을 격려하였습니다.
‘내꿈날’ 장학생들을 위해 항상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휴먼인러브 가족후원회원님께 장학생들과 학부모님, 휴먼인러브 임직원의 마음을 모아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