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9일, ‘(주)저스트두잉’(대표 김명수, 김채영) 이 운영하는 기부플랫폼 ‘투명사다리’ 를 통해 김예진 님께서 휴먼인러브 청소년 교육사업 ‘내꿈날(내 꿈에 날개달다)’에 장학금 1,000,000원을 기부하셨습니다. ‘투명사다리’는 기부금의 투명한 운영과 사용내역 공개를 통해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플랫폼이며, ‘투명사다리’ 의 공동대표인 김명수 님은 휴먼인러브에 오랫동안 후원해 주고 계신 가족후원회원님이십니다.
휴먼인러브는 이번에 기부해주신 후원금을 ‘내꿈날’ 장학생 7명에게 11월 장학금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호소하는 가정이 많이 늘었습니다. 게다가 코로나19로 인해 학습공백이 생기면서 학생 간 학력격차는 더욱 벌어지고 있습니다.
휴먼인러브 교육사업 ‘내꿈날’은 학생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경제적, 사회적으로 취약한 환경에 놓인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학습교재, 학습멘토링, 진로멘토링, 심리상담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편, 매주 실시하는 ‘내꿈날’ 학습멘토링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꿈날’ 온라인 학습멘토링>
코로나19 사태가 하루 빨리 끝나서 ‘내꿈날’ 학습멘토와 장학생이 서로 얼굴을 보며 수업도 하고, 그 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도 함께 나누는 그 날이 어서 오기를 기원하며, 이번 기부를 통해 ‘내꿈날’ 장학생들을 응원해주신 ‘투명사다리’와 김예진 후원자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